
인터넷 광고
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광고/마케팅은 효율적인 광고전략을 통해 비용대비 최대의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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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를 활용한 인터넷 광고에 있어 효율성과 합리성을 갖춘 광고 수단입니다. CPC : 특정 키워드에 대해 클릭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 대표적입니다. 클릭당 광고비는 경매방식으로 높은 광고비를 지불하는 광고주의 사이트가 더 좋은 자리에 위치합니다. 인터넷 마케팅/광고는 다양한 수단과 방법이 존재합니다. 언제든 브이디자인과 상담하세요!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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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비 예산에 따른 키워드의 적절한 선택은 전체적인 광고비의 지출과 광고효과에 큰 영향을 끼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. 광고비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광고사이트 및 키워드, 광고문구, 광고전략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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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광고 프로그램
구분 | 내용 | 홈페이지 |
네이버 |
국내 1위의 포털 네이버의 통합검색, 지식인, 뉴스, 제휴채널 등에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
20~30대 젊은층 타겟에 적합하며, 우선 선택해야할 광고사이트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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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|
후순위 국내 검색포털(다음, 네이트, 야후) 등에 프리미엄 링크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
광고비가 다소 저렴한 편이지만, 노출수가 많지는 않습니다. 다음의 경우 고연령층 사용자가 많아 나름의 타겟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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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|
구글 및 구글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키워드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 검색결과 외에도 애드센스라는 파트너 수익프로그램으로 형성된 다양한 분야의 웹사이트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하실 수 있습니다. 미리보기 관련성 있는 일반 웹사이트에도 광고를 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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절차 및 비용
구분 | 내용 | 비용 |
처음세팅 |
고객의 광고 및 예산을 고려하여 최적의 키워드 선정 및 광고주사이트 세팅 |
5~10만원 / 광고프로그램 |
관리대행 |
처음세팅 이후에도 브이디자인에서 광고의 관리/진행을 대행하는 서비스 일정주기로 광고상태를 점검하여 최적의 광고상태를 유지하도록 조정 |
월비용 협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