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포트폴리오 > 아웃소싱회사 물품주문시스템
아웃소싱회사 물품주문시스템
즐겨찾기 해두기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블로그/카페로 소스 퍼가기 인쇄(Print)하기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작게
견적문의

아웃소싱회사 물품주문시스템 캡쳐화면1

사이트명

아웃소싱회사 물품주문시스템

홈페이지 https://oasis.lxp.co.kr
건물관리 아웃소싱회사 전국 지사들의 물품구매를 매월초 온라인 홈페이지(PC+Mobile)를 통해 주문받고, 배송업체에 전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.
그동안 엑셀파일을 통해 관리해오던 오프라인 업무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며, 데이터베이스화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도록 합니다.

홈페이지 개발환경
- PHP 7.4 / mariadb-10.0.x / UTF-8
- PC/Mobile 반응형 코딩
- 브이디자인 사이트웨어 FRAMEWORK (쇼핑몰솔루션 커스터마이징)
- 회사 대표도메인 2차 서브도메인 설정
- 보안인증서(SSL) 설치


1. 회원DB

지사회원(고객사) : 전국 지역별 지사정보 (지역분류, 주소, 전화, 면적, 층별정보 등)
현장회원(직원) : 현장직, 협력사, 관리직 
- 현장직 : 개인정보, 고용형태, 직무, 소속 지사, 직급(소장, 반장, 매니저), 근무시간, 근무정보 등
- 협력사 : 물품 및 배송관리
- 관리직 : 본사 관리직


2. 관리자 페이지

1) 지사관리
- 전국의 지사정보를 등록/수정/관리 (지사코드 생성)
- 엑셀 양식을 통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

2) 회원관리
- 본사 및 현장직 직원정보 등록/수정/관리
- 직급/직렬/직책, 근무시간, 급여, 식대 등 다양한 직원정보를 통해 인사관리 시스템의 토대를 마련
- 전국 현장직을 손쉽게 검색하고 관리
- 현장직 회원 엑셀 양식을 통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

3) 물품관리
- 물품 카테고리 관리
- 환경미화 ㆍ 시설관리 ㆍ 업무지원 ㆍ 안전용품 ㆍ 기타용품
- 물품정보 및 대표사진을 손쉽게 관리

4) 온라인문의
- 칭찬/불편/고충 등 온라인 비공개 문의

5) 업무보고 게시판
- 반장 이상의 현장직 직원 전용 게시판


3. 사용자 페이지

1) 로그인
- 지사회원, 현장회원 구분 로그인
- 로그인 성공시 쿠키데이터는 동일하게 사용

2) 회원종류별 대표 메뉴 설정
- 회원의 역할 및 기능에 따라 상단 메뉴 변동
- 지사(고객사) : 공지, 물품신청, 칭찬/불편신고, 기타문의
- 현장직 : 공지, 물품신청, 고충접수, 기타문의
- 협력사, 관리직 : 공지, 물품관리, 주문관리, 기타문의

3) 물품주문
- 매월 특정기간에만 지사와 지사소속 현장직 회원이 중복되지 않는 1개의 주문을 실행합니다.
- 1지사는 특정기간 주문수정만 가능 (장바구니 재입력 추가 및 수정)
- 물품리스트 장바구니 바로 담기 (장바구니 버튼 시각적 깜박임, PC 엔터키 입력)
- 물품리스트 개별 수량 입력 후 일괄 장바구니 전체 담기
- 모바일 수량 입력시 기본 숫자 입력
- 장바구니 모바일 최적화
- 배송지정보는 지사정보의 주소지 정보 기본 사용
- 주문내역 조회


4. 이후 업데이트 및 예상작업

1) 테스트 시범 운영 및 보완
2) 주연령층 고려 안드로이드(ios제외) 스마트폰 하이브리드웹앱 제작 및 앱스토어 등록 예정
3) 근태정보를 통한 근태관리 기능 추가
4) 주문통계 등 다양한 통계시스템 추가

감사합니다.

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견적문의



페이지 TOP
견적문의
견적문의
블로그
전주캘리
△ TOP